비즈프리를 시작페이지로시작페이지

mall

  • 페이앱 결제테스트하기
  • 무료웹호스팅
  • 고객지원센터
내 계정 관리하기
긴급 SMS 보내기

온라인 홍보

키워드 광고
  • 개인이 창업한 소호 쇼핑몰을 포털이나 대형 오픈마켓에서 입점시켜 고객과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를 5년전부터 계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에 비해서 저렴한 광고비와 구매를 가정한 고객들이 방문한다는 점에서 쇼핑 마켓 입점은 이제 쇼핑몰 창업자의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인식이 되어 왔습니다. 이제 이런 소호 마켓 입점 업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급적 입점을 하셔서 쇼핑몰 방문자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주요 마켓 입점 현황
  • 네이버 지식 쇼핑
  • 가장 대표적인 소호몰 입점 쇼핑몰
  • 일 평균 100만 명의 구매 고객 방문
  • 기존 검색 노출 제공
  • CPC 방식으로 낮은 광고비 지출
  • 제대로 홍보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광고 영역을 구매하는 것이 필수
네이버 지식 쇼핑
  • 옥션 about
  • 옥션에서 신규로 오픈하는 쇼핑몰 입점 서비스
  • 2010년 4월 오픈 예정
  • 현재 옥션 오픈 쇼핑몰의 단순 나열식이 아닌 가격 비교형으로 탈바꿈 예정
  • 네이버 지식 쇼핑과 함께 가장 방문자수 확보가 용이한 입점 마켓
옥션 about
  • 야후 패션 소호
  • 포털 야후에서 운영중인 패션 소호몰
  • 앞서 두 서비스에 비해 이용자는 많지 않은 상황
  • 구매력이 높은 30대 회원이 많아 구매 전환율이 높음
  • 현재 신규 입점은 받지 않는 상태
야후 패션 소호
포탈 마케팅 입점시 유의 사항
  • 네이버 지식쇼핑과 옥션 about은 필수 입점
  • 가급적 추가로 비용을 들여야 하는 부가 광고 상품은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되 가장 저렴한 걸로 시작해야 함
  • 수시로 키워드 및 제목을 바꿔가면서 상품이 검색이 잘될 수 있도록 변경할 것
사업자명 : (주)유디아이디 | 사업자등록번호 : 113-86-56537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2-서울구로-0239 호 | 대표자 : 김재인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2차 18층 1801호 비즈프리
팩스 : 02-6008-9760 | E-mail : hostingmaster@bizfree.kr
Copyright (c) UDID Corp. All rights reserved.